제목 : 단골손님
가평풍경 / 2015-01-05
     벌써 독채펜션의 간판을 올리고 여러 해가 지나 펜션내외의 도색작업은 물론 규모가 작아서 여러손님 방문 저녁식사시 다소 불편했던 바비큐장도 두배로 확장신축을 하고 보니 14년 공사 종료와 함께 1,2층 전체를 빌리시는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1층만으로도 40평형이 넘고 큰 거실과 주방으로 불편함이 없다지만 화장실이 1개인지라 남녀함께 사용하기 불편한 점과 연인들 여러 쌍이 함께 예약하는 경우, 따로 조용히 모실 분이 계신 예약손님의 경우에는 2층 독채를 추가하는 경우가 있다.. 게다가 벌써 독채펜션을 다녀가신 가족,친지,직장손님 가운데 여러 번 찾아주시는 그야말로 다른 어느 펜션에서도 보기 힘든 단골손님이 많은 것이 우리펜션의 특징이다.

   오늘도 새벽에 예약이 들어온 분은 4번째 예약을 하신 분으로 아무런 불만이 없으시니 홈피의 소개글에서 말한데로 고객님만의 별장으로의 펜션운용을 하려는 펜션지기의 뜻과도 일치되는 분 이시라 더욱 더 기분좋은 하루이다.. “4번째 예약이네요.잘부탁합니다.” 라는 고객님의 문자속에는 다녀간 수많은 고객님께서 느끼셨던 편안함과 신뢰감이 묻어있다.. 고즈넉하고 다른 손님이나 주변의 방해없이 오신 일행만의 호젓한 여행과 휴식을 제공하는 우리 가평풍경펜션..

   이런 펜션 어디 보셨나요?
작성자
비밀번호